티스토리 뷰

  다우니 섬유유연제 종류별 향기 인기 순위 TOP4와 각 제품별 향기의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 다우니 섬유유연제 종류별 인기 순위 4개씩 추천받을 수 있고 각 제품별 향기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으니 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본문 내용을 끝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옷감이 부드러워지고 향기가 오래 지속되어 빨래 할 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섬유유연제 다우니(Downy) 인데요. 종류가 워낙 다양해 어떤 향을 골라야 할지 몰라 늘 쓰던 걸 쓰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다우니 종류별 향기 순위와 각 제품별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1. 다우니 섬유유연제는? 

   다우니(Downy)는 미국의 세계적인 생활용품 기업 Proctor&Gamble 사에서 1961년 처음 출시 간 가정용 섬유 유연제 브랜드로, 우리나라에는 2012년 처음 출시되어 향기가 오래가고 풍부한 향을 바탕으로 6년 만에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다우니 섬유유연제는 종류별로 크게 ① 초고농축 다우니, ② 다우니 퍼퓸, ③ 다우니 보타니스 로 나뉘는데 각 종류별 인기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2. 초 고농축 다우니 향기 순위 TOP4!

   초고농축 다우니는 다른 제품에 비해 비율을 3배나 농축시킨 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더욱 진하고 풍부한 향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초고농축 다우니의 종류는 베리베리와 바닐라크림, 레몬그라스와 라일락, 액티브 시트러스, 화이트와 릴리 가 있으며, 각 종류별 추천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우니 향기 추천 순위 TOP4 - 초고농축 다우니

 

1위.  베리베리와 바닐라 크림 

  -  초고농축 다우니 향기 1위는 베리베리와 바닐라 크림입니다. 달콤한 바닐라와 상큼한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향을 섬유에 담아 마음을 포근하고 감미롭게 해 주는 섬유유연제로, 오래된 섬유에 본래의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되찾아 주고 탈취 효과도 뛰어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함과 부드러운 향으로 지나갈 때 옆 사람이 한번쯤 뒤돌아 보는 향기인 베리베리와 바닐라 크림을 1위로 선정해 보았습니다. 

 

2위. 레몬그라스와 라일락

   고농축 다우니 향기 2위는 레몬그라스와 라일락 입니다. 레몬의 상큼함과 싱그러운 라일락 향을 섬유에 담아 밝고 경쾌한 향을 전하는 섬유유연제 입니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향으로 상큼하고 깔끔한 향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레몬그라스와 라일락을 2위로 선정하였습니다.  

 

3위. 액티브 시트러스 

   고농축 다우니 향기 3위는 액티브 시트러스 입니다. 라임 특유의 상큼하고 시원한 향을 가지고 있어 액티브한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 특히 탈취 효과가 있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딱 맞는 향기로 추천하는 액티브 시트러스가 3위입니다.  

 

4위. 화이트와 릴리

   고농축 다우니 향기 4위는 화이트티와 릴리입니다. 진한 릴리 꽃 향기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은은한 꽃 향기가 스며들어 차분한 느낌을 전할 수 있는 다우니 화이트와 릴리를 마지막 4위로 선정해 보았습니다. 

3. 다우니 퍼퓸 TOP4

   다우니 퍼퓸은 다우니에서 향수 라인으로 선보이는 퍼퓸 컬렉션 입니다. 향수 특유의 향을 섬유유연제에 담아 향수를 따로 뿌리지 않아도 은은한 향수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다우니 퍼퓸은 미스티크, 샤인, 보타닉 가든, 블룸이 있으며, 각 종류별 추천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우니 향기 추천 순위 TOP4 - 다우니 퍼퓸

1위.  미스티크

   다우니 퍼퓸 1위는 매혹적인 흑장미를 연상하게 하는 블랙 바디의 미스티크입니다.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하는 사람은 없다는 미스티크인데요. 생딸기와 바닐라 꽃의 부드럽고 달콤한 향을 가득 담아 특히 땀이나 체취가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향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매록적인 향을 자랑하는 미스티크를 1위로 선정하였습니다. 

 

2위. 샤   인

   다우니 퍼품 컬렉션의 2위는 금빛으로 빛나는 샤인입니다. 석류와 바닐라 향이 만나 왠지 분위기가 좋은 카페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기분 좋은 향이 나며, 안기고 싶은 포근함을 선사합니다. 신중하고 중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향으로 다우니 퍼퓸 컬렉션 2위 샤인입니다.  

 

3위. 보타닉 가든

   다우니 퍼퓸 컬렉션 3위는 보타닉 가든입니다. 꽃향기가 가득한 정원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의 축제에 초대된 느낌입니다. 꽃향기와 머스크 향기가 어울어져 상쾌한 느낌을 선물하며 사계절 모두 남녀노소 좋아하는 향입니다. 꽃향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보타닉 가든, 다우니 퍼퓸 컬렉션 3위였습니다. 

 

4위. 블   룸

   다우니 퍼퓸 컬렉션 4위 블룸입니다. 1,000송이의 장미로 만든 핑크빛 장미 부케와 순수한 목련 향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향기를 만들어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진한 장미향으로 매력을 어필해 보시기 바랍니다.  

4. 다우니 보타니스 

   다우니에서 가장 순하면서 오래가는 향을 자랑하는 보타니스 라인입니다. 은은하면서도 지속력이 높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으로 다우니 보타니스의 종류로는 코튼 퓨어 러브와 오션 코랄 퓨어 러브가 있으며 차분하고 순한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되는 제품입니다. 

다우니 향기 추천 순위 TOP4 - 다우니 보타니스

▶ 코튼 퓨어러브

   차분한 샌들 우드가 전해주는 부드러운 목화향의 다우니 코튼 퓨어 러브입니다. 다우니 특유의 진한 향보다는 은은하고 순한 향을 원하는 분들은 코튼 퓨어 러브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오션 코랄 퓨어 러브

   신선한 베르가못의 투명함이 플로럴과 상쾌하게 어우러진 바다향을 느낄 수 있는 오션 코랄 퓨어 러브입니다. 청량하고 상쾌하며 푸른 바다의 싱그러움이 전해지는 느낌으로, 보송보송한 느낌에 은은함이 마음 속 깊이 전해지는 오션 코랄 퓨어 러브 입니다. 

 

  지금까지 다우니의 종류별 향기 순위와 각 제품별 특징을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의 취향에 맞는 향기를 골라 지나가던 사람이 한번쯤 뒤돌아 볼 수 있는 향기 나는 사람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포켓몬빵 스티커 시세 종류와 파는 곳은? 뮤와 뮤츠 레어템 총 정리!

2022년 2월, 오랜만에 포켓몬빵이 2016년 이후로 6년 만에 부활하여 재출시되었는데요. 포켓몬빵이 출시되자 곳곳에서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포켓

cheerup132580.tistory.com

 

반응형